플레이보이가 선정하는 2018 올해의 플레이메이트 Nina Daniele, 니나 다니엘르는 2017년 4월 플레이보이 지에 실린 이후 꾸준하게 플레이보이의 뮤즈였습니다. 플레이보이의 전설적인 창립자, 휴 헤프너가 타계한 후 처음으로 선정된 올해의 플레이메이트(Playmate of the Year, PMOY)라 더욱 뜻깊습니다.



뉴욕 브롱스 지역에서 나고 자란 니나는 처음부터 모델을 꿈꿨던 것은 아닙니다.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한 니나는 공군에 지원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우연치 않은 기회에 남자 친구의 추천으로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되고 지금은 그에게 그것에 대해 감사해한다고 합니다. 오랜 시간동안 만남을 이어가고있는 그녀의 남자친구 또한 모델 활동을 하고있는 Jhanelle Castillo이며 2016년에는 허드슨 진 캠페인을 함께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데뷔 이후 니나는 보그, 엘르, 마리끌레르 같은 패션지에 계속 등장하며 메이블린, 빅토리아 시크릿 핑크, 아에로프스테일 등의 브랜드 캠페인 작업도 함께했습니다.



2011년 니나가 처음 모델 일을 시작했을 때는 동유럽 출신의 중성적이고 빼빼 마른 모델을 선호했습니다. 그 당시 전형적인 모델의 이미지와 거리가 멀었던 니나는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그녀같은 혈통을 알 수 없는 외모를 선호하기 시작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키와 체중같은 외모보다 그 모델이 어떤 사람인지, 어떤 의견을 가지고 있는지, 소셜미디어를 얼마나 잘 관리하는지 등이 더욱 중요해진 것 입니다. 그때 그녀에게 플레이보이 지 커버라는 일생일대의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2018 PMOY로 선정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그녀는 아직도 많은 꿈을 꾸고 있습니다. 다양한 걸 시도하기 좋아하는 그녀는 그녀의 전공을 살려 글쓰기 선생님이 될수도, 그녀가 키우는 고양이 3마리, 강이지 2마리와 함께 버림받는 반려 동물들을 위한 보호소를 차릴 수도 또는 계속해서 모델 커리어를 쌓아갈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녀가 어떤 길을 가든 응원하지만 모델로써 활동하는 니나의 모습을 계속 보고싶네요.

2018 PMOY의 주인공 니나와 SWIB 18S/S 두번째 촬영이 진행됐습니다. 첫번째 촬영과 달리 래쉬가드, 비키니 등 휴양지에서 스포티하게 연출가능한 수영복이 주를 이루어 건강한 섹시함을 가진 니나와 너무나도 잘 매치되는 촬영이었습니다.
니나는 시원시원한 외모와 달리 꽤 조용한 편이었지만 촬영 컷이 진행되면 그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습니다. 수영복 촬영에는 자신있다며 파격적이고 다양한 포즈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촬영 팀에 다양한 앵글을 제안하기도해 촬영 진행에 함께하기도 했습니다.
PMOY로 선정되며 그 어느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니나, 계속해서 좋은 포트폴리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